No banners, make a banners thread

/korean/ - Korean Board 한국 보드

Korean language board 한국어 보드


New Thread
X
Max 20 files0 B total
[New Thread]


옛다 고돌링 받아가라

https://anonfiles.com/x781I8U6x5/_zip
9 replies omitted. Click to expand viewer
비번 %EA%B3%A0%EB%8F%8C%EB%A7%81 이거 아닌가요??
윤드 정혜나 다리문신 부탁합니다 형님
비밀번호가 무엇입니까?
웹툰
https://agit153.com/

소설
https://agit525.xyz/

https://booktoki148.com/

일본 만화
https://jmana1.net/
우크라이나는 다음달부터 여성 징병 시작인데 참... 멸망전이네

이름:박지연 2000년생 휴대전화:010-44-60 010-7***-7*96 이메일:[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페북: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10495054526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bagjiyeon1652 에스크:https://asked.kr/jiyeonzzz 에스크2:ask.fm/jiyeonzzz3 밴드:https://band.us/@jiyeonzzz2 카카오톡:jiyeonzzz2 카카오스토리:jiyeonzzz123 라인:jiyeonzzz 트위터:jiyeonszs(14살) jiyeonzzz21 jiyeonzzz3(현재) 학교:수유중학교 자퇴 사진:https://anonfile.com/D8ueb4s1b2/_jiyeonzzz3_zip
32 replies omitted. Click to expand viewer
광남중녀 있는놈 있냐? 

초넥녀라고도 불림 11개라는데 20년에 폰헙에 올라온거랑 트위터에 돌아다니는거 2분짜리 잘린 영상 하나 봤다
추적단불꽃 박지현
윤드등 각종 자료 팝니다

흥정안함
썸네일 불가 (제 썸네일 이용한 사기, 도용 등등 문제)
윤드 풀팩
박사 자료 대량 보유중

쿨거하실시 할인
모네로만 거래
위조건으로도 거래하실 분만
0565d3c6fff943fc83d9e90ca139507bfa15f0baa7bb5c88eba5ed77d1d745fb0d
자꾸 왜 1페이지로 옮기는지
>>/3122/
지연이 따먹고 인증 사진이나 영상 올리면 bump 안 한다

옛다 이혜지 받아라

https://anonfiles.com/b3o8u9Yfx2/_zip
3 replies omitted. Click to expand viewer
해외 가상번호 요즘 뭐씀?

네이버, 구글, 게임 등.. 정도로 1회용 부계 만드는데만 쓸건데

talktone은 카톡은 가입되나 요즘?
5sim은 안 되는게 많다고하고..

가상번호 요즘 쓸만한 사이트나 어플 없음?

https://sms-service-online.com/en
옛다형님~ 
윤혁진 주예린/한예나/정예나/오다연/김다울 자료좀요…
윤드 신상팩하고 조유라 풀버전 있는사람 있나요?? 조유라 엘베부터 찍힌거 구합니다

05a7eacb4530ff9aca149550fa08871b27c5df1f8a7bb62306faf12c652ef5fc47
참고로 암호화폐로 기부를 받으려면 모네로만 받아야 함

비코나 여타 코인으로 받으면 누군가 믹서에 넣었다 뺀 Tainted Coin을 너에게 보내서 자금세탁의 누명을 씌울 수 있다

누가 지금 토네이도 캐시로 섞은 이더리움을 유명인들의 지갑에 무작위로 보내서 트롤링 하고 있다고 함

예전에 이런 방식으로 분탕을 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은 했는데 진짜 하는 새끼가 있네

이번 사태의 원인은 근본적으로 잘못된 제재 때문이니 미국 연방정부가 사용자들에게 배상해야 한다고 생각함

찾아보니까 0.1 이더씩 보냈다는데 돈도 많은 놈이네 진짜 ㅋㅋㅋ

정말 단순히 장난이라고 생각함? 다 큰그림이지

국내에서도 조선족이나 사기꾼들이 지들원한산놈들 계좌에다 검은돈 10만원씩 입금해서 계좌 정지시키고 그러잖아
컴퓨터 토어와 익명 쓰는 이유: 스마트폰 토어와 vpn은 디바이스 핑거프린트에 무력하고, 아이디는 프로파일링 당함

보배 자살남 구글드라이브 봐봐라 진짜... 

뽀잉81 cache:보배드림

구글링해서

아내의외도.. 라는 제목 글 웹캐시로 열면

구글드라이브 링크 있다..

이 정도 자료제출해도 결국 한녀편 들어준거다 이 개조센은

진짜 말이 안나오노
뽀삐드림 다운수가 많아서 다운이 안된다네 

그래서 나도 다운 못 하고 있는데, 안 하길 잘 한거 같음

일부만 봤는데도 어우 ㅅㅂ
사진, 영상 다운로드는 >>/2869/ 가봐라
>>/2884/
thumbnail of Screenshot_20220921-230713_NAVER.jpg
thumbnail of Screenshot_20220921-230713_NAVER.jpg
Screenshot... jpg (406.96 KB, 1080x2220)

    
    
  
>>/3118/
보배드림 불륜녀 이름이 윤지냐? 성은 뭐냐? 거주지역은 포천 맞음?

긴 썰 풀어봅니다.

오랜만에 텔 갤 보다가 01년생 출소 글 보고 나도 삘 받아서 써봄. 일단 이 글은 절대 다른 커뮤니티 어디든 절대 퍼가거나 안 가져갔으면 좋겠음 

일단 본인은 02년생. 2019년에 텀x러란 홈페이지 찾고 거기에서 야동만 봄 그러다가 2019년 11월 쯤 텔레그램 이란 게 눈에 밟히길래 i디 만들고 들어가 봄 그러다가 방 링크가 계속 연결되길래 건너건너 박sa라는놈이 내가아는 유명한사람 나체사진을 가지고있다고해서 진짜인가하고 방 들어감 근데 이거 볼려면 자기가 시키는 일을 해야 준다는 말을 함. 그래서 진짜인지 궁금해서 한다고했는데 시키는 일이 이 유명한사람을 몇시 몇분에 네이버에 검색을 해라 그리고 몇시 몇분에 이 문장을 네이버에 검색을 해라 시켰음 문장 내용은 뭐 조국을 위해  어쩌고 였는데 아무튼 이런거 시킴. 근데 이게 자기가 검색 한 거를 사진올려서 인증하고 선착순으로 받았음 방에 사람이 60명인가 있었는데 늦으면 바로바로 방에서 강퇴당함 나는 한20명 남을 때 까지 이 짓함 아무튼 딱 20명 남았을 때 갑자기 수고했다면서 중간 보상 준다면서 모르는 여자가 나체로 이상한 자세 하고있는 사진을 뭐 무슨 노예? 어쩌고 ? 하는 말이랑 같이 올림 보고 화장실가서 토 했음 이게 뭐지? 진짜 난생 처음보는 혐이었음 근데 이거를 좋다면서 남은 사람들이 감사합니다, 오 지린다 이 지랄 하길래 씨발 이거 ㅈ댔다 이거 아니다 하고 바로 방 나가고 텔레그램 지우고 텀x러도 지워버림 그리고 이 일이 바로 단 하루 만에 이루어짐 그러고선 2020년 1월 밖에 있다가  집으로 왔는데 TV가 켜져있었음  근데 보니까 씨발 박sa라는 새끼 뉴스 나오고있었음 순간적으로 뇌정지 옴 그러고선 유심히 뉴스 보니깐 내가 본 여자 나체 사진은 진짜로 협박해서 노예라고하는 거였음 순간 멍해짐 그래도 나는 하루만 그 짓하고 그 후로 아무것도 안했으니 그냥 병신짓 했구나하고 살았음 그러다가 2020년 11월  고3 말 본인은 정시파이터라서 진짜 바빳음 그러다가 좀 쉴려고 집에서 배그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빠가 경찰왔다면서 내 방 열리고 경찰 여러명 보임 진짜 뇌정지 존나옴 그 순간에 바로 컴퓨터 본체 버튼눌러서 꺼버림 그러고 경찰 한 6명?이 내방에 들이닥침  2명은 내 컴퓨터 비밀번호 물어보고 막 관련 파일 있는지 찾아보고 나머지 4명 중 한 명은 아빠한테 상황설명하고 3명은 침대에 앉아서 본인 한테 "우리가 왜 왔을까?" "너 박sa방 들어갔었지?" 그러길래 네... 이러고 조사받음 그러고 막 말하다가 컴퓨터 조사하시는 분이 "컴퓨터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라고함 일단 영장은 핸드폰 압수수색해가는 거고 컴퓨터는 이제 뭔가 나오면 압수해가는 그런 거 같았음 근데 컴퓨터에는 아무것도 없어서 핸드폰만 압수수색 한다고 하셨음 그러고 난 미성년자라 부모님 동행으로 아빠랑 같이 경찰서 가서 진술서 쓰고 조사 받음 그리고 내 핸드폰 포렌sik 한다고 뭐 나오는지 너도 볼거냐? 하셔서 안 본다하고 그러고 집 감 그러고 7일 뒤 다시 경찰서 가서 포렌sik 결과 확인 함 근데 경찰 분이 핸드폰에서 나온 게 진짜 하나도 없다고 함 그리고 원래는 핸드폰을 절대 못 받는데 나는 나온게 진짜 한 개도 없어서 다시 핸드폰 받음... 그러면서 원래는 재판받고 하는데 나는 괜찮다면서 아마 재판까지는 안 가고 검사님 선에서 끊어줄 수도 있다 하셔서 그나마 마음 놓고 집 감 하지만 이 일 때문에 멘탈 나가서 정시 망함 그리고 성인이 된 이천 이십 일 년 2월 우편으로 재판 출석하라는 소환장 날라옴 아니 분명 검사 선에서 끊어 준다면서.. 근데 생각해보니까 박sa방 이라는 이 사건이 확실히 파장이 커서 그런지 받는 거라고 생각했음 그렇게 난  재판을 받는데 근데 나는 소년 재판을 받음  (넷플릭스에서 소년심판에 나오는 그 재판 받음 ㅇㅇ) 왜냐하면 내가 저지른 사건이 내가 미성년자 일 때 한 일이라 성인이지만 소년재판으로 받음 아무튼 그래서 6월 소환장 받고 가정법원가서 재판받음 재판 결과는 나 행동하는 거 본다면서 서울소년분류심사원으로 보냄 여기는 이제 판사가 재판을 하는데 아 얘는 뭔가 큰 벌을 주기에는 좀 애매한 것 같다 그러면 여기 평균 한 달  ~ 두 달 보냄 그리고 학교생활 생활 기록부 이런거 보고 또 거기서 생활을 잘하면 형량을 낮춰주는 그런 곳임 ㅇㅇ 여기에는 벌점이랑 칭찬(기억은 안 나는데 칭찬으로 하겠음)이 있음 말 그대로 벌점 많이받으면 ㅈ되는거고 칭찬 많으면 좋고 아무튼 본인은 한 달 생활하고 학교생활 기록부도 평타에 칭찬 겁나 많이 받아서 소년보호처분에는  1호부터 10호까지 있는데 본인은 1호(집으로 귀가) 2호(수강명령) 4호(단기간 보호관찰 본인은 1년) 받음 그렇게 보호관찰 그저께 끝나고 수강명령 다 받고 뭔가 홀가분해진 기분이라 텔갤와서 삘받고 써봄..

일단 나는 절대 억울하지는 않음 받아야 되는 죗값을 받았을 뿐인 거 같음 나는 평생을 존나 착하게 호구소리 들어가며 살아서 그런지 내가 나쁜 짓 하면 항상 머릿속에 남았는데 만약 내가 안 잡혔어도 항상 찝찝하게 살았을 거 같음 진짜 이 일은 항상 안 잊고 살아 갈거임 긴 글 읽어줘서 고맙고 서울소년분류심사원 썰 풀고 싶은데 원하면 써드림 진짜 절대 이 글 퍼가지 말아주셈. 감사함

글 쓴 사람인데 왜 잡혔냐면 일정시간에 몇십명이 다 같이 똑같은 검색어를 네이버에 검색한 기록이 있어서 그걸로 잡힘 https://www.pressian.com/pages/articles/2020101311033869326?utm_source=naver&utm_medium=search 이 기사가 나 포함임
https://www.pressian.com/pages/articles/2020101311033869326
토네이도 캐시 개발자가 네덜란드에서 체포되면서

이제 프라이버시 오픈 소스 프로젝트에 기여한 것만으로 범죄가 되느냐고 욕을 먹고 있다

추가 혐의가 없으면 이번 제재는 표현의 자유를 정면으로 부정한다고 봐야

돈세탁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

없어져야 하는 기술이 맞음 대표적으로 북한은 토네이도 캐시로 6천억 넘게 세탁했고 전세계 범죄자들이 9조원이 넘는 돈을 토네이도 캐시를 이용해 세탁함

약쟁이들이 주로 쓰는 어니언 주소로 코인믹싱사이트 매커니즘도 죄다 토네이도 캐쉬임? 그거해도 순수 모네로아니면 거래량 낮은 씹마이너알트라도 추적된다는데 아닌가
오늘부터 불법 성적촬영물 소지만 해도 최대 징역 3년
2020-05-19

성인 대상 불법 성적 촬영물을 소지·구입·저장·시청하면 3년 이하 징역 또는 3천만원 이하 벌금으로 처벌한다. 지금까지는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을 소지하는 행위만 처벌 대상이었다.


‘성착취물’ 판매·배포·구입·소지·시청하면 모두 징역형 처벌
2020.06.29

아동·청소년성착취물의 판매(5년 이상), 배포(3년 이상), 구입·소지·시청(1년 이상) 행위 모두 징역형으로 처벌될 수 있다. ‘아동·청소년음란물’이란 용어는 ‘아동·청소년성착취물’로 대체됐다.

보배 자살남 마누라(엠창년) 사진임

https://anonfiles.com/xag2q686y3/-7415888977275316862.0_jpg

https://anonfiles.com/E3h1q880ya/-3398723007218431368.0_jpg

https://anonfiles.com/C5heq084y1/-2132699213415267290.0_jpg

https://anonfiles.com/T0h2q182y5/-8944135176525162239.0_jpg

나머지 보지깐 사진도 있고 한데 애 셋 낳은년이라 그냥 그럼
궁금해할까봐 꼬추 식으라고 올림
10 replies omitted. Click to expand viewer
그거 그여자도 처음엔 물뽕 탄 술먹고 강간당해서 영상찍혀서 협박당해서 불려나갔다 돌림빵 당하고 시작된건데 나중엔 자발적으로 했다던데
서양에서 자꾸 페미년들 주도로 아내 동의 없이 친자검사 못하게 하고, 설령 나중에 친자식이 아닌거 밝혀져도 이혼한 남편이 양육비 내게하는 법들이 제정되고 있는데

한국 페미년들도 그거 보고 한국에도 도입하자고 그러고

명목은 아이들이 자라는 환경에 악영향을 주니 그냥 모르고 살고 설령 알아도 양육비는 계속 내라는건데. 그냥 퐁퐁남들 보고 희생하라는 페미년들 논리. 알파남들은 계집년들 다 따먹고 임신시키고 다녀도 책임 안져도 되게 하고

여자한테 배신당한것도 억울한데, 돈까지 계속 주라고? 딱 페미년들 논리 수준
https://cdn-134.anonfiles.com/xag2q686y3/72fea291-1663642093/-7415888977275316862.0.jpg

https://cdn-108.anonfiles.com/E3h1q880ya/050b05c4-1663642118/-3398723007218431368.0.jpg

https://cdn-138.anonfiles.com/C5heq084y1/cd143e52-1663642137/-2132699213415267290.0.jpg

https://cdn-139.anonfiles.com/T0h2q182y5/6a9cb01d-1663642182/-8944135176525162239.0.jpg
구드 막힜나..
>>/3110/

>>/3101/ 가면 다운로드 받을수있다

많은 관심 고맙다

너네 심심할까봐 체쿵버전 공유할게 이건 뭐 면웹에 널린건데
못본사람 있을까봐

중국 짱깨가 올린건데, 체쿵버전이라 주소만 따놨음
이 주소만 103개 있는데, 관심있는지 모르겠네

sbfull 면웹인데 그냥 쳐 들어가서 아이큐 따이지 말고 vpn 써서 들어가라
또 그냥 쳐 들어가서 찡찡대지말고
일반 스트리밍 사이트인데, 아이큐 따더라 이유는 모르겠고
vpn 없으면 들어가지 말고


https://sbfull.com/vybunc7kfuyi.html
Korean_Chester_Koong_ka2021070403C
Resolution ⏩ 3840x2160
Duration ⏩ 00:03:10
File Size ⏩ 1.1GB

https://sbfull.com/9a9514om7yik.html
Korean_Chester_Koong_ka2021070403B
Resolution ⏩ 3840x2160
Duration ⏩ 00:05:15
File Size ⏩ 1.8GB

https://sbfull.com/q0647r6g51zv.html
Korean_Chester_Koong_ka2021070403A
Resolution ⏩ 3840x2160
Duration ⏩ 00:05:15
File Size ⏩ 1.8GB
앨리스 병신새끼들 이중성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사이트에 있는 hardcore 자료 90% 이상이 억지로 강제로 하는건데 다 걍 냅두면서, 괜찮은 작품 나왔더니 hurtcore라고 개거품 물고 내리는거 존나 병신같네 ㅋㅋㅋㅋㅋ
>>/1959/
>>/1959/
나머지도 부탁해!
9챈
https://9chan.tw/korean

엔드챈
https://endchan.gg/korean/

https://endchan.net/korean/

http://endchan.org/korean
Darknet
http://hiddenwep33eg4w225lcdwcez4iefacwpiia6cwg7pfmcz4hvijzbgid.onion/index.php?title=Darknet

http://lljcwddkoyjq3xxtchl7a4i3ig6wqrg7nfxuzbzj4k4tbnb6pnzq7kid.onion/index.php/Darknet

http://r2zw2ge2d553taaxapoq4xysyizr3aqugyyk74eafn7omwx7xyczskad.onion/index.php/Darknet

http://qgu356nwwy7dweo276qk6rkts4pgpgm3vjjmedsifunu5yope52vdbid.onion/index.php/Darknet
내가 아는 조주빈 수법

1. 조주빈이가 트위터로 고액알바 모집한다고 글 올림 누가봐도 스폰제의 창녀 모집글
2. 피해창녀들이 조주빈한테 트위터로 연락해서 고액알바 하고 싶다고 함
3. 조주빈이 처음에는 자기를 박사장 이라고 소개를 했음
4. 고객이 조주빈 회사에 돈을 보내고 조주빈이 고객하고 만남 성사되면 그 돈을 피해창녀들에게 넣어준다고 함
5. 본인 확인 차 신분증 들고 사진찍고 연락처 등등 사진찍어서 보내라 함
6. 고객한테 돈 받았다며 통장 잔고 사진 보여주고 고객이 원하는 대로 들어주면 돈 보내준다 함
7. 고객이 직접 만남은 위험해서 싫고 사진 영상 찍어서 보내주면 돈 준다 함
8. 그렇게 사진 영상 찍어서 보내주고 돈 쉽게 벌려다 노예됨
9. 사진 영상 안찍어 보내준 애들은 공익 시켜서 주민번호 조회해서 가족 연락처 주소 등등 확인
10. 그렇게 주소 가족 연락처 확인해서 협박 하기 시작함
11. 본인은 캄보디아에 있는 흥신소 사장이고 위험한 일 하다 다리 한쪽 잘려서 의족 차고 있다고 했음
12. 본인 노예를 거부하면 살인청부업자 시켜서 부모 가족 다 죽인다고 협박해서 노예로 만듬
12. 저 고객이란놈도 결국 조주빈이 자작극임 고객은 없었고 지가 고객인척 했던거임
13. 처음에는 박사장 이었던 닉이 어느순간 장은 빼고 박사로 줄여서 네임드로 자리잡기 시작함
14. 당시 유료방 모집하며 샘플들만 뿌리고 다녔는데 유료방 입장하려면 돈먼저 받고 신분증으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함.
15. 신분증 인증 받고 나면 공익 시켜서 신분증 조회로 개인정보 다 따내서 협박하고 튐
16. 결국 샘플만 돌아다니고 원본은 하나도 풀지 않고 돈만 챙겼던 희대의 씹새끼임

이게 내가 알고 있는 스토리라인임
쉽게쉽게 돈 벌려던 사이버창녀들이 피해창녀가 된 사건
반박시 님말 맞음

페도질사
https://video.twimg.com/ext_tw_video/1572230678720434180/pu/vid/640x480/LnX0Q4UzZSp4psA3.mp4

보배 마누라 증거자료

https://anonfiles.com/kd78Ta8fye/_zip

남편이 이자료 수집할때의 기분은 어땠을지...
계곡살인 이은해 맞먹는 년이라고 생각됨

포천경찰서에 입장문 나왔더라구요

http://b4xq7itzmnuz35retcl5jmtoapzj4kiaihi7l3yhivzoch2e2xlvkiid.onion/viewtopic.php?t=2711
자바스크립트 없이 anonfiles.com bayfiles.com 에 업로드하기

http://hliba4ke3bcem3nlfupdvuyhuru7mf2juc3aedlskkefsfu6lifgjiad.onion/pedofiles.html

이 웹페이지를 이용하세요
요즘 이슈인 한국인 창녀사진 (보배 자살남)

https://bayfiles.com/r9n3Xa8ey1/Korean_hooker_jpg

https://anonfiles.com/p4ncX98dy6/Korean_hooker_jpg

저 면상에 스냐? 인상이 엄여인급이네.

thumbnail of 1 (1).JPEG
thumbnail of 1 (1).JPEG
1 (1) JPEG (1.19 MB, 1170x1559)
thumbnail of 1 (1).JPG
thumbnail of 1 (1).JPG
1 (1) JPG (84.96 KB, 540x720)
thumbnail of 1 (2).JPEG
thumbnail of 1 (2).JPEG
1 (2) JPEG (1.17 MB, 1170x2069)
thumbnail of 1 (2).JPG
thumbnail of 1 (2).JPG
1 (2) JPG (50.15 KB, 456x810)
thumbnail of 1 (3).JPG
thumbnail of 1 (3).JPG
1 (3) JPG (22.8 KB, 236x314)
동일인이 맞는지도 모르겠음
3 replies omitted. Click to expand viewer
ㅇㅇ
아모르 진호

아이디
6W3ox

비번
m{{B,UB#@b#d&n
포천 외도
한국 학생들만 교환할사람

051f17c12bb76686861aa43c189287decdf72a6f82861c9ba71801b5f844e6b07c

or 마왕 15기가 풀, 윤드 등
[자료] 고딩 발냄새맡는녀

Post 2022년 9월 20일 / 20:58
이름은 모릅니다 좀알려주세요
엔드챈에 올라온 발냄새맡는 고딩 영상&사진

bayfiles.com/DPlrOfXJvuBEY
47j7Ve8dy4

힌트 = 심플 체인지
그럼이만

http://b4xq7itzmnuz35retcl5jmtoapzj4kiaihi7l3yhivzoch2e2xlvkiid.onion/viewtopic.php?p=12874


Post(s) action:

Moderation Help

Post Form
New Thread
Max 20 files0 B total
Refresh